본문 바로가기

무료 꿈 해몽 풀이

잠자는 꿈 해몽 풀이 (가족, 두번, 회사, 약속, 아트바이트, 용서 등등)

반응형

잠자는 꿈 해몽 풀이 입니다. 잠자는 꿈에는 어떤 의미가 포함되어 있을까요?

어렸을 때, 꿈 속에서 또 잠을 자는 꿈을 한번쯤 꿔보지 않으셨나요? 잠자는 꿈에는 또 어떤 꿈이 있고, 그 꿈이 의미하는 것이 무엇인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잠자는 꿈은 초조함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저 같은 경우에는 어렸을 때, 학교를 가야 하는데 조금 더 자고 싶은 마음에, 또는 직장에 가야 하는데 매우 피곤할 때, 꿈속에서도 잠자는 꿈을 꿨던 것 같네요.

잠자는 꿈 해몽 풀이
잠자는 꿈 해몽 풀이

  • 잠자는 꿈

잠자는 꿈은 마음 속 깊은 곳에 있는 심리를 나타냅니다. 

아직 준비 되지 않았다. 초조하다와 같은 마음이 드러나는 것이죠.

심리적인 불안이 커질 때 나오는 꿈입니다.

무언가를 해야하는데, 마음과 몸이 따로 놀 때 나오는 꿈이기도 하고요.

  • 가족이 자는 꿈

가족이 자는 꿈으로는, 가족이 도움이 필요할 수도 있겠습니다.

한번 연락해보시는게 어떨까요?

가족이 도움이 필요한 상황일 수도 있겠네요. 

  • 잠자는 꿈에서 또 자러 가는 꿈

잠자는 꿈에서 또 자러 가는 꿈은 인셉션과 같은 느낌의 꿈입니다.

이는 지금 주위에서 도망치고 싶다는 심리가 나타난 경우입니다.

주위의 심리적인 평가에서 도망치고 싶으시군요?

또 바쁜 현실에서 도망치고 싶다는 심리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 잠 때문에 회사에 지각하는 꿈

잠 때문에 회사에 지각 하는 꿈은, 평소의 규칙에 불만이 나타나는 꿈입니다.

일이나 업무에 있어서 엄격한 룰, 상사와 부하직원 간의 문제와 같은 문제로 불만이 있는 것이죠.

학교에서라면 교칙이나 반 분위기, 학교 생활에 대한 불만입니다.

이 것은 자신의 속도로 일하고 싶다, 나아가고 싶다와 같은 마음이 드러난 꿈입니다.

  • 잠 때문에 약속에 늦는 꿈

잠 때문에 약속에 늦는 꿈으로는, 스스로의 규칙과 약속에 대한 불안을 느끼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새로운 환경을 들어갑니다.

새로운 직장을 간다던가, 자취를 한다, 새 학기가 시작되었다. 이런식으로요.

그러면 그곳의 규칙에 익숙해져야겠죠?

그런 규칙을 확실히 지킬 수 있을까? 와 같은 불안이 심리 꿈으로 나타난 것이죠.

규칙적으로 지키다 보면 불안은 또 금방 사라질 수 있겠습니다.

  • 잠 때문에 아르바이트 늦는 꿈

잠 때문에 아르바이트 늦는 꿈으로는 지금 사회의 규칙에 의문을 가지고 있다는 꿈입니다.

예를 들어서 잠에 들어도 늦을까 봐 시계를 계획하는 하는 그런 꿈인 것이죠.

지금 왜 일해야 하지? 이런 것과 같은 불만의 마음에, 지각하는 꿈으로 나타나는 것이죠.

아르바이트에 가고 싶지 않다와 같은 심리로 나타나는 꿈이기도 합니다.

  • 잠에서 화내는 꿈

잠에서 화 내는 꿈. 그러니까 잠 때문에 지각을 했는데, 학교 선생님이나, 직장 상사에 화났다고 하는 꿈으로는,

우울한 기분 때문에 나타나는 꿈입니다.

내가 잠으로 지각을 했는데, 불만이다? 이는 지금 자신에 대한 포기의 기분이 나타날 수 있는 것입니다.

반대로 반성이 된다면, 지금의 상황에서 개선 의욕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 잠 때문에 지각했지만, 용서받는 꿈

잠 때문에 지각 했지만, 용서 받는 꿈으로는 길몽입니다.

운기가 상승할 때 주로 나타나는 꿈으로, 지금까지 인정받지 못했던 부분에서 인정을 받을 수 있는 꿈이기도 합니다.

타인에게 인정받을 수 있는 상황이 펼쳐질 수 있겠네요.

  • 중요한 약속이 있는 날 잠을 자는 꿈

중요한 약속이 있는 날 잠을 자는 꿈으로는 초조함을 나타냅니다.

지금 자신이 준비가 부족하다는 것이 꿈으로 나타나는 것이죠.

지금 당신이 하려는 것. 그것의 일과 계획에 준비가 미비하지 않나요?

그대로 도전하기에 충분하지 않다는 심리가 꿈으로 나타난 것입니다.

시작하고자 하는 일에 계획을 다시 한번 검토해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 결혼식 날, 잠 때문에 지각하는 꿈.

결혼식 날, 잠 때문에 지각하는 꿈으로는 주의를 요하는 꿈입니다.

어쩌면 지금 당신의 인생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기회가 다가올지 모릅니다.

그리고 그것을 초조함이나 불안 따위의 것 때문에 놓치게 될 수도 있는 것이죠.

어떤 기회가 보였나요?

그런데 어떤 문제 때문에 그 기회를 잡기 어려우신가요?

더 이상 나태하고 게으르지 마세요. 이럴 때는 이 악물고 힘들어도 달려가야 합니다.

다시 한번 생활을 검토해 보고, 더 나은 삶을 위해 뛰십시오.

  • 기차에서 잠자는 꿈

기차에서 잠자는 꿈으로는 지금 일상 속에서, 어떤 실수를 저지르고 있을 수도 있겠습니다.

혹시 부주의나 실수를 저지르고 있는 게 있나요?

평상시 생활이나 인간관계를 한번 재검토해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 버스에서 자는 꿈

버스에서 자는 꿈으로는 마음이 느슨해졌다는 의미입니다.

기차에서 잠자는 꿈과 같은 문제일 수도 있고 말이죠. 하지만 기차보다는 조금 덜한 신호이죠.

기차보다는 조금 덜한 의미로, 생활에서의 주의를 요구하는 꿈입니다.

https://youtu.be/wVEQoiaG6Vk

지금까지 잠자는 꿈 해몽 풀이 (가족, 두번, 회사, 약속, 아트바이트, 용서 등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