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 꿈 해몽 풀이

고래 꿈 해몽 (흰,죽어,되어,쫓기는,돕는,가족,나는 등등)

반응형

고래 꿈 해몽 입니다. 고래 꿈의 상징을 의미하는 것은 행운이나 희망입니다. 고래는 크기나 존재감이 엄청나요. 그렇기에 여러분에게 있어서 존재감이 큰 사람으로 부터 영향을  의미합니다. 사람이 아니라 일과 같은 것 일수도 있고요. 또는 앞으로 나타날 인간관계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고래 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고래 꿈 해몽 (흰,죽어,되어,쫓기는,돕는,가족,나는 등등)
고래 꿈 해몽 (흰,죽어,되어,쫓기는,돕는,가족,나는 등등)

고래 꿈 해몽(흰, 죽어, 되어, 쫓기는, 돕는, 가족, 나는 등등)

흰 고래 꿈

흰 고래 꿈은 행운, 운명적 만남, 재운을 의미합니다. 이는 좋은 일이 일어남을 의미합니다. 만약 하얀 고래가 도망을 가면 행운을 놓칠 수도 있으니, 꽉 잡아주세요. 운명적인 연인을 만날 수도 있겠습니다.

 

어두운 바다에 고래가 있는 꿈

어두운 바다에 고래가 있는 꿈으로는 보통 심해에 있는 고래를 보는 것입니다. 너무 깊고, 태양빛이 그 곳까지 비추지 않기에 어두워 보이는 것이죠. 이는 불안이나 의심을 나타내는 꿈으로, 고민과 막힘을 의미합니다.

 

고래가 죽어 있는 꿈

고래가 죽어 있는 꿈으로는 소중히 여기는 것의 위험을 의미합니다. 잃어버릴 수도 있고요. 상실과 위험을 의미하죠.

보통 꿈에서 죽는 꿈은 좋은 의미가 많습니다.. 그렇기에 죽음의 뜻인 재생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새로운 시작이라고 볼 수 있고, 해방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고래가 되는 꿈

고래가 되는 꿈으로는 길몽으로, 일운의 상승을 의미합니다. 수입도 늘어나고, 하는일에 행운이 깃들겠습니다. 일 뿐만 아니라 전반적으로 운기가 올라가므로 자신감을 가지면 되겠습니다.

 

고래에 삼켜지는 꿈

고래에 삼켜지는 꿈으로는 심신의 피로를 의미합니다. 정신적으로 스트레스를 받는 날이 많지 않나요? 일 때문에 지친 경우일 수도 있으니, 조금 휴식을 취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고래에게 쫓기는 꿈

고래에게 쫓기는 꿈은 위협을 의미합니다. 궁지에 몰릴 수 있는 경고를 의미하죠. 하나씩 잘 해결해 나가시고, 지금 힘든 상황에 포기하지 않도록 노력해 주세요.

 

고래 돕는 꿈

고래 돕는 꿈은 길몽으로, 대인 운 상승을 의미합니다. 합동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고, 이를 서포트와 조언을 해주면서 운이 잘 풀려나가겠네요.

 

고래를 낚는 꿈

고래를 낚는 꿈은 행운과 희망을 자신의 힘으로 낚는다는 의미 합니다. 큰 길몽으로, 노력으로 인한 성공이 있겠습니다. 수험생이라면 합격을 할 것이고, 목표를 향해 달려가고 있었다면 달성할 수 있을 겁니다. 

고래를 낚을 수 있을 것 같은데 잘 안 되는 경우에는, 지금의 실력보다 아마 목표가 조금 더 높게 잡혀있을 수 있겠습니다.

 

고래 가족을 보는 꿈

고래 가족을 보는 꿈은 어미고래와 새끼고래를 본다는 것으로, 상사나 손윗사람에게 사랑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어미고래는 상사. 새끼고래는 자신을 의미하기에 큰 영향력이 있는 인물과 같이 있는 것이죠.

만약 고래 꿈을 본 것이 여성이라면 임신의 조짐일 수도 있겠습니다.

 

고래가 하늘을 나는 꿈

고래가 하늘을 나는 꿈으로는 강한 소망을 나타내는 것으로, 자유의 표현을 의미합니다. 또한 정신적으로도 충만하다는 것을 의미하죠.

 

고래가 갑자기 나타나는 꿈

고래가 갑자기 나타나는 꿈으로는 새로운 일로 전환되는 일. 생활환경이 바뀌거나, 독립과 같은 것을 의미합니다. 스스로에게 놀라운 사건이 일어날 가능성이 있기에, 변화를 두려워하지는 말아 주세요.

 

고래 무리를 보는 꿈

고래 무리를 보는 꿈으로는 대인관계의 전환점을 암시합니다. 이는 대인관계의 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것으로, 친구와 지인, 연인과 가족등 좋은 관계를 구축하고 있고, 더욱 유대가 깊어짐을 의미합니다.

고래 무리를 봤는데 불편하게 느껴진다면, 대인관계에 스트레스를 느끼고 있을 수 있겠네요.

 

고래 타는 꿈

고래 타는 꿈으로는 운기의 상승을 말합니다. 고래 타고 있을 때 기분이 좋다면 전체적인 운기가 상승하고, 고래를 타고 바다를 보고 있다면 금전운이나 취업운이 상승합니다.  전체적인 길몽입니다.

 

고래가 점프하는 꿈

고래가 점프하는 꿈은 환경의 전환기를 의미하는 것으로, 좋은 인상을 느꼈다면 행운과 희망이 들어오는 길몽입니다. 출세하여 입장이 바뀌거나, 연애운도 있는 것이죠. 

하지만 부정적인 감정이 들었다면, 대인관계 문제가 생길 수도 있겠네요.

 

고래가 수영하는 꿈

고래가 수영하는 꿈으로는 전체적인 길몽입니다. 고래가 유유히 헤엄치면 평온을 의미하죠. 또한 고래 크기가 크면 클수록 다가오는 행운과 행복이 더욱 크겠네요. 

반대로 고래가 헤엄치기 어려운 곳, 또는 외로워 보였다면 대인관계의 외로움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보통 고래는 바다에서 보기 때문에 희망적인 꿈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잠자는 꿈 해몽 풀이 (가족, 두번, 회사, 약속, 아트바이트, 용서 등등)

 

잠자는 꿈 해몽 풀이 (가족, 두번, 회사, 약속, 아트바이트, 용서 등등)

잠자는 꿈 해몽 풀이 입니다. 잠자는 꿈에는 어떤 의미가 포함되어 있을까요? 어렸을 때, 꿈 속에서 또 잠을 자는 꿈을 한번쯤 꿔보지 않으셨나요? 잠자는 꿈에는 또 어떤 꿈이 있고, 그 꿈이 의

ars1004.tistory.com

양말 꿈 해몽 풀이(신는, 새양말, 찾는, 사는, 벗는, 구멍난 등)

 

양말 꿈 해몽 풀이(신는, 새양말, 찾는, 사는, 벗는, 구멍난 등)

양말 꿈 해몽 풀이 (신는, 새양말, 찾는, 사는, 벗는, 구멍 난 등등)입니다. 양말 꿈은 다양한 꿈들이 있죠. 우리가 실생활에서도 많이 보는 양말. 양말 꿈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양말 꿈에도

ars1004.tistory.com

엘리베이터 꿈 해몽 (타는, 떨어지는, 무서운, 고장, 갇히는, 멈추는)

 

엘리베이터 꿈 해몽 (타는, 떨어지는, 무서운, 고장, 갇히는, 멈추는)

엘리베이터 꿈 해몽 풀이 입니다. 엘리베이터에도 여러 꿈이 있습니다. 엘리베이터 타는 꿈, 떨어지는 꿈, 무서운 꿈, 고장 나는 꿈, 갇히는 꿈, 사고 나는 꿈, 떨어지는, 갇히는 등등 여러가지 꿈

ars1004.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