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 꿈 해몽 풀이

유령 꿈 해몽 풀이 해석 (보는, 싸우는, 쫓기는, 이야기하는)

반응형

유령 꿈 해몽 풀이 해석 (보는, 싸우는, 쫓기는, 이야기하는) 입니다. 유령 꿈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기본적으로 유령이 나오는 꿈은 좋은 의미는 아닙니다. 보통 유령 꿈을 꾸면 두려워하거나 무서운 느낌과 같은 것이 들죠. 1. 이는 외상과 죽음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2. 상처 받은 마음, 마음에 대한 무언가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유령 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유령 꿈 해몽 풀이 해석

유령 꿈 해몽 풀이 해석

  • 유령 보는 꿈

유령 보는 꿈으로는 자신의 콤플렉스를 의미하는 경우입니다. 

피부가 더럽다? 자신의 피부를 좋게 생각하지 않고, 뚱뚱한 유령이라면 뚱뚱한 모습에 신경을 쓰는 것이죠.

 

하지만 꿈에서 본 유령이 자신을 공격하거나, 저주하지 않았다면 운기가 상승할 수 있겠습니다.

반대로 다시 보기 힘들만큼 유령이 끔찍한 모습이었다면, 인간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 있겠습니다.

 

꿈에서 보는 유령이 이미 죽었다? 그렇다면 무언가를 전해 올 수 있는 가능성도 있습니다.

하늘나라에서도 당신을 소중히 생각하고, 무언가를 전하고 싶은 것일 수도 있겠네요.

 

  • 유령 되는 꿈

유령 되는 꿈으로는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무언가를 준비하고, 활약할 수 있는 준비가 되어있는 것이죠.

유체이탈까지 하고 있다면 더 좋네요. 하지만 유체이탈을 했는데, 자고 있는 자신이 보인다면 지쳐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휴식이 필요한 것이라고 할 수 있죠.

 

  • 유령과 싸우는 꿈

유령과 싸우는 꿈으로는 용기가 있는 상태를 의미합니다. 정신적으로도 안정적이네요.

문제가 일어난다고해도, 지금이라면 잘 싸워서 잘 해결할 수 있겠습니다.

문제를 발견했다면 지금이 해결할 수 있는 순간이라고 할 수 있네요. 기력이 충분한 꿈입니다.

 

  • 유령에게 공격당해 죽는 꿈

유령에게 공격당해 죽는 꿈으로는 자제심이 사라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스트레스가 많이 쌓여있다면, 푸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유령에게 쫓기는 꿈

유령에게 쫓기는 꿈으로는 문제에게 도망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지금 무엇에게 도망치고 있나요? 이 기회에 마주쳐보세요. 집이 더럽다면 치우시고요!

 

  • 유령이 쫓아오나 무섭지 않은 꿈

유령이 쫓아오나 무섭지 않은 꿈으로는 만남의 기회를 의미합니다.

친구를 만날 수 있고, 연인을 만날 수 있겠네요.

 

  • 유령과 이야기하는 꿈

유령과 이야기하는 꿈으로는 자신의 비밀에 죄책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고방식을 바꿔도 좋고, 관계없는 사람에게 이야기해서 죄책감을 푸는 것도 방법이겠네요.

 

  • 유령에게 잡히는 꿈

유령에게 잡히는 꿈으로는 혼란스러운 상황을 의미합니다.

정서적으로 안정적이지 않더라도, 천천히 시간이 지나면 풀리겠습니다. 휴식이 필요하겠어요.

 

  • 폴터가이스트와 같은 기 현상 꿈

폴터가이스트와 같은 영적인 신비롭고 이상한 현상을 꿈을 꾸셨다면, 길몽입니다.

과거의 외상을 극복하는 꿈을 의미하네요. 

이 신비로운 현상에 크기와 심각함에 따라, 과거에 받았던 상처의 크기로 나타낼 수 있죠.

이는 앞으로 과거에 받았던 외상을 극복하고 회복하는 징조로 나타낼 수 있겠습니다.

 

유령 꿈 해몽 풀이 해석 정리

지금 까지 유령 꿈 해몽 풀이 해석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 이렇게 유령꿈은 꼭 나쁜 것만 가지고 있는 게 아닙니다.

유령 꿈도 때에 따라서는 회복하고 긍정적인 길몽일 수 도 있는 것이죠.

유령 꿈을 꾸었다고 너무 악몽이다, 너무 무서웠다고 공포스러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꿈은 꿈일 뿐이니까요.

지금까지 유령 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유령 꿈 외에 다른 꿈들도 한번 확인해보세요!

전화 꿈 해몽 풀이(거는, 입력하는, 휴대폰,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전화 꿈 해몽 풀이(거는, 입력하는, 휴대폰,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전화 꿈 해몽 풀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전화 꿈에는 여러 종류의 꿈이 있습니다. 전화 꿈에는 참 많고 다양한 꿈들이 있죠. 오늘은 그 일인 전화 꿈. 전화 거는 꿈, 전화번호를 입력하는 꿈

ars1004.tistory.com

눈 꿈 해몽 해석 풀이 (내리는, 폭설, 하얀, 빨간 등등)

 

눈 꿈 해몽 해석 풀이 (내리는, 폭설, 하얀, 빨간 등등)

오늘은 눈 내리는 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눈 꿈 해몽 해석 풀이입니다. 눈 내리는 꿈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눈이 내리는 꿈 눈이 내리는 꿈에서 눈이 길에 쌓이는 꿈이라면 길몽을 의미합

ars1004.tistory.com

매실 꿈 해몽 풀이 (메실 먹는, 보는 등등)

 

매실 꿈 해몽 풀이 (메실 먹는, 보는 등등)

매실 꿈 해몽 풀입니다. 매실에는 여러 의미가 있습니다. 매실의 열매가 나무로 되어 있는 꿈이 있기도 하고, 매실이 떨어지는 꿈, 매실주와 같은 꿈도 있지요.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매실 열매

ars1004.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