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 꿈 해몽 풀이

엘리베이터 꿈 해몽 (타는, 떨어지는, 무서운, 고장, 갇히는, 멈추는)

반응형

엘리베이터 꿈 해몽 풀이 입니다. 엘리베이터에도 여러 꿈이 있습니다. 엘리베이터 타는 꿈, 떨어지는 꿈, 무서운 꿈, 고장 나는 꿈, 갇히는 꿈, 사고 나는 꿈, 떨어지는, 갇히는 등등 여러가지 꿈이 있죠. 엘리베이터 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엘리베이터 꿈 해몽 (타는, 떨어지는, 무서운, 고장, 갇히는, 멈추는)
엘리베이터 꿈 해몽 (타는, 떨어지는, 무서운, 고장, 갇히는, 멈추는)

 

엘리베이터 꿈 (타는, 떨어지는, 무서운, 고장, 갇히는, 멈추는)

엘리베이터 꿈 기본 상징.

엘리베이터는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이동 수단입니다. 그렇기에 꿈에서 엘리베이터는 새로운 환경, 환경이 급변하는 것을 의미하고, 상징하는 것이죠.

이에 따라 엘리베이터는 도전을 의미하기도 하죠. 새로운 방향으로 나가고 싶은 기분이기도 합니다. 

또 오르락 내리락하는 느낌은 성적인 욕구를 의미하기도 하죠. 위험한 사랑을 원하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엘리베이터 타는 꿈

엘리베이터를 타는 꿈으로는 자극적인 무언가를 원한다는 심리의 표출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새로운 사랑이라던가, 새로운 도전과 같은 것을 추구하는 것이죠. 

 

엘리베이터가 올라가는 꿈

엘리베이터가 올라가는 꿈으로는  목표가 달성되고 있는 것을 뜻합니다. 누군가 지원을 해줄 수도 있겠네요. 이는 넘치는 에너지가 당신에게 새로운 환경으로 도약하게 만들 수 있겠습니다.

상태가 좋습니다. 하지만 비록 완전 완벽하다고 생각하지만, 너무 서두른다면 큰 함정 내지는 크게 돌아갈 수 있으니 너무 서두르지는 마세요.

 

엘리베이터 떨어지는 꿈

엘리베이터가 떨어지는 꿈으로는 심리적인 경고입니다. 

너무 이상적인 상황만 꿈꾸고 있는게 아닌가요? 조금 더 현실적으로 앞을 바라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상황을 냉정하게 받아 들이고, 꾸준히 노력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엘리베이터 떨어지는 속도가 빠르면 빠를 수록, 지금의 생각을 바꿀 필요가 있는 것이죠.

또한 이는 불신감이나 의심을 가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엘리베이터가 오르고 내리고를 반복하는 꿈

엘리베이터가 오르고 내리고를 반복하는 꿈으로는 성적인 스릴을 맛 보고 싶어하는 마음이 나타난 꿈입니다.

위험한 사랑을 동경하고 있지 않나요? 

또 다른 의미로는 급한 문제가 생기는 것을 의미하는 것으로, 예기치 못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겠습니다.

 

엘리베이터에서 무서운 생각을 하는 꿈

엘리베이터에서 무서운 생각을 하는 꿈으로 급변하는 환경에 대한 강한 불안감이 표현된 꿈입니다.

현실에서 일이 잘 진행되고 있다고해도 압박을 느낄 수가 있어요.

그렇기에 주위 사람에게 배려하는 모습을 보이는 것도 좋겠습니다. 그렇다면 당신을 지원해줄테니까요.

 

엘리베이터에 이성과 같이 타는 꿈

엘리베이터에 이성과 같은 타는 꿈으로는 같이 탄 사람과 같은 운명을 공유하고 있을 확율이 높습니다.

엘리베이터에 탄 이성이 당신에게는 중요한 인물이기 때문이죠. 또는 그 이성과 거리를 좁히고 싶다는 마음을 표현한 꿈이기도 하겠네요.

 

엘리베이터가 고장 나는 꿈

엘리베이터가 고장 나는 꿈으로는 다른이의 협력을 믿을 수 없음을 말합니다. 지금은 혼자서 이겨내야하겠네요.

 

엘리베이터에 갇히는 꿈

엘리베이터에 갇히는 꿈으로는 지금 계획에 장애가 다가오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를 경고하는 것으로 좋지 못하다면 그 계획 자체가 무산될 수 있겠네요. 예방책을 검토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엘리베이터가 갑자기 멈추는 꿈

엘리베이터가 갑자기 멈추는 꿈은 갇히는 꿈과 같이 계획에 장애가 다가옴을 의미합니다.

 

엘리베이터가 멈추지 않는 꿈

엘리베이터가 멈추지 않는 꿈으로는 자신을 제어하지 못함을 의미합니다. 너무 조급하게 서두르고 있지 않나요? 이는 자신을 잃거나, 원래의 계획을 잃어버릴 수 있으니 조금 천천히 주변을 둘러보면서 진행하시면 좋겠네요.

 

지금까지 엘리베이터 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