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 꿈 해몽 풀이

강아지 꿈 풀이 해몽 해석 (쓰담듬는, 안는 등등)

반응형

저희에게 강아지 꿈은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강아지는 우리들에게 가장 친숙한 반려동물 중 하나입니다.  또 우리에게 가장 친한 존재이기도 하죠.

그렇기에 강아지 꿈 해몽에서는, 신뢰하는 인물로 판단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강아지의 털, 색깔, 그리고 고급스러워 보이는 자태까지 모두 꿈에서 의미가 다르죠.

보통의 흰색 털 강아지는 행운과 소원을 상징하고, 검은색 털 강아지는 질병을 의미하기도 하는 것 처럼요.

또한 비싼 강아지를 샀다면, 입시나 우수한 성적과 같은 장면을 볼 수 있고, 강아지를 안았다면 좋은 일, 내지는 큰 재물이 들어온다고 합니다.

참 강아지 꿈에는 다양한 의미가 있습니다. 

이 곳에 올리면 너무 길고 복잡하기에..

더 다양한 강아지 꿈 풀이 해몽을 알고 싶다면, 아래 블로그 링크에서 확인 하세요! 많은 강아지 꿈 풀이 해몽 해석이있습니다.

 

  • 강아지를 쓰다듬는 꿈

강아지를 쓰다듬는 꿈은 아랫사람으로 인해서, 곤란해지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부하의 실수를 수습해야 할 수도 있겠습니다.

 

  • 산위에서 강아지들이 따라오는 꿈

이 꿈은 길몽으로, 자신의 신분 상승을 의미합니다.

 

  • 강아지가 높은 건물 위에 오르거나, 공중을 날아다는 꿈

이 꿈은 자신에게 좋은 기운이 생길 꿈으로 생각하셔도 좋습니다.

성적이 오를 수 있고, 승진이나 출세를 할 수 있습니다.

 

  •  강아지를 안고 있는 꿈

현재상태에 머물고 싶으시죠?

이런 마음이 내제된 꿈입니다. 지금이 편안상태라고 볼 수 있습니다.

 

  • 강아지를 안고 있다가 내려놓는 꿈

이 꿈은 시기의 꿈입니다. 어떤 일을 실행하기에 딱 좋을 시기네요.

 

  • 많은 강아지가 나오는 꿈

많은 남자가 자신에게 관심을 주고 있는 것 같네요. 이 꿈은 그 것을 의미합니다.

 

  • 강아지를 입양하여 기르는 꿈

애정결핍 상태이신가요? 심리상태가 나타난 꿈입니다.

 

  • 강아지가 해를 보며 짖어대는 꿈

이 꿈은 길몽입니다. 좋은 일이 생길 징조이고, 당선, 합격, 성공등을 노려 볼 수 있겠습니다.

 

  • 남의 집 강아지가 우리집 강아지에게 다가오는 꿈

이 꿈으로는 우리집 내부의 일이 밖으로 새어나갈 수 있겠네요.

우리집의 비밀을 캐내려 간다던가? 간통같은 범죄에 조심하세요!

 

  • 애완견에게 물리는 꿈

부하직원과 문제가 생길 수도 있겠습니다.

 

  • 강아지에게 물려, 눈물이 나는 꿈

길몽으로, 그동안 쌓여있던 감정이 해소될 것 같네요.

 

  • 강아지에게 물렸는데 상처가 없는 꿈

자신에게 불리하던 나쁜 소문이 있었나요? 금방 사라질 수 있겠습니다.

반대로 구설수에도 오를 수 있으니까, 언제나 조심하는거 잊지마시고요.

 

  • 하얀 강아지에게 물리는 꿈

가까운 사람과 더 친해질 계기가 생길 수 있습니다. 조만간 행운이 찾아 오겠네요.

 

  • 작은 강아지에게 물리는 꿈

작은 구설수가 생길 수 있습니다.

 

  •  강아지에게 엉덩이를 물리는 꿈

추행이나 불쾌한 신체접촉을 당할 수 있거나, 어떤 사람으로 인해 기분이 상할 수도 있겠네요.

 

  • 강아지를 때리는 꿈

이 꿈은 가까운 사람들과의 관계가 멀어질 수 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 사람이 강아지를 낳는 꿈

태몽으로, 장차 앞으로 훌륭한 인물이 될 수 있는 자녀를 출산하게 될 수 있겠습니다.

 

  •  죽은 강아지를 보는 꿈

흉몽으로, 일이 잘 풀리지 않아서, 주변 사람에게 도움을 청하게 될 수 있겠네요.

 

  • 강아지가 나에게 안기는 꿈

좋은 길몽입니다. 많은 재물이 들어오겠네요.  태몽으로도 해석되기도 합니다.

 

  • 강아지에게 먹이를 주는 꿈

그동안 노력한 일에 대해서, 좋은 결과가 놔와서 만족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애완동물을 애지중지 기르는 꿈

자신의 상황이 외롭고, 고독하지 않나요? 당당하지 못하여, 권력에 비굴한 자신을 나타낼 수도 있는 꿈입니다.

 

  • 강아지의 이빨이 빠지는 꿈

가까운 지인, 좋아하는 사람들에게서 사이가 조금씩 소원해질 수 있겠습니다.

 

  • 강아지가 나의 냄새를 맡는 꿈

구설수에 시달릴 수 도 있는 꿈입니다.

 

  • 많은 강아지가 나오는 꿈

이성 관계가 혼란, 내지는 갈망하는 욕망을 나타냅니다.

 

강아지와 산책하는 꿈

평화로운 인간관계를 만들어 내고 있군요? 조력자를 통해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겠습니다.

 

  • 강아지가 잠을 자고 있는 꿈

이 꿈은 몸과 마음이 편안해집니다. 하는 일마다 순조로워 지겠습니다.

 

  • 강아지가 나의 손을 핥는 꿈

자신의 작품, 계획이 성공하겠습니다. 그로인해 이름이 알려지게 될 꿈이에요.

 

  • 애완용 강아지를 선물받는 꿈

귀한 선물을 받을 수 있고, 재물 복과 금전 운이 올라가겠습니다.

 

  • 강아지와 쥐가 어울려서 놀고 있는 꿈

부부 사랑이 돈독해질 수 있기도 하고, 다른 곳에서 기쁜 일이 생길 징조이기도 해요.

 

  • 강아지와 고양이가 싸우고 있는 것을 보는 꿈

두 세력간의 세력다툼에서 자신이 연루될 수도 있겠습니다.

 

  •  강아지가 하늘을 날아다니는 것을 보는 꿈

성적이 올라가고, 승진하고, 건강이 회복될 수 있겠습니다.

 

  • 강아지들끼리 싸우고 있는 꿈

사귀고 있던 친구 및 애인에게 새로운 인물이 나타날 수 있겠습니다.

관계가 심각해질 수도 있고, 자신에게 경쟁하는 라이벌이 생길 수도 있겠네요.

https://youtu.be/rscit5JEQ7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