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 꿈 해몽 풀이

도망 꿈(쫒기는, 도망치는, 달아나는 꿈) 해몽 의미 풀이

반응형

도망 꿈을 꾸셨나요? 쫓기기도 하고, 내가 도망치는 것도 있고, 다른 이가 도망치는 것도 있고 달아나는 꿈도 있습니다. 참 도망 꿈에는 여러 꿈들이 있는데요. 한번 도망 꿈에 대해서 해몽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가끔 누군가에게 쫒기는 꿈을 꿀 때 있을 거예요. 누군가가 아니라도 동물도 마찬가지고요.

그러다가 쫓기다가 꿈에서 깨곤 하는데, 누군가에게 쫓기는 꿈이나 도망치는 꿈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강도에게 쫓기는 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도망 꿈(쫒기는, 도망치는, 달아나는 꿈) 해몽 의미 풀이

  • 강도에게 쫒기는 꿈

꿈에서 강도, 도둑이 상징하는 것을로는 벅찬 일거리와  방해물 등을 의미합니다.

이에 따라서, 강도는 일반적으로 생각하자면 반도덕적인 욕망입니다.

이 것으 꿈으로 나타난 것인데, 강도에게 쫓기는 꿈은 나에게 어떤 기회가 찾아온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그 기회를 잘 활용하지 못해서, 성공하지는 못할 수 있네요.

  • 나쁜 사람에게 쫓기는 꿈

나쁜 사람에게 쫒기는 꿈으로는 내가 계획했던 일이나 기회가 없어지는 것이에요.

이에 따라서 자책감이나 미련 등이 남을 일을 하지 않았는지 생각해봅시다.

 

  • ​적군에게 쫓기는 꿈

내가 추진했던 일들이 성사되지 않거나 병고를 치를 수도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쫓는 행위는 어떤 일을 시작하는 것과 소원이나 계획 등을 상징합니다.

쫓기는 행위는 실패와 좌절. 그리고 소외감과 불안 등을 상징하죠.

 

불안과 초조에 시달리는 느낌의 꿈은 정신적인 고통을 겪고 있는 상태입니다.

 

​또한 내가 누군가에게 쫓기면서 불안해했다?

그러면 쉽게 풀리는 일이 없을 것입니다.

그렇기에 한동안 시련의 시간을 보낼 수도 있어요.

 

  • 사람에게 쫓기는 꿈

사람에게 쫓기는 꿈은 불안함이죠.

알고 지내는 사람에게 쫓기는 것은

그 사람을 싫어하는 마음이 심리적으로 나타났다고 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모르는 사람에게 쫓기는 꾸면,

불안한 마음이 극도로 높아진 상태를 의미해요.

사람 죽이는 꿈 해몽 정리(살인 꿈, 살해 당하는 꿈 등등)

 

사람 죽이는 꿈 해몽 정리(살인 꿈, 살해 당하는 꿈 등등)

사람 죽이는 꿈은 어떤 꿈일까요? 살인하는 꿈은 어떤 꿈이고, 반대로 내가 살해당하는 꿈은 어떤 꿈일까요? 오늘은 사람죽이는 꿈 해몽 정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살인하는 꿈이나 살해당

ars1004.tistory.com

  • 뱀에게 쫓기는 꿈

뱀에게 쫓기는 꿈으로는 나에게 뜻밖의 일이 일어납니다.

그에 따라서 정신적인 고통을 받을 수 있다는 뜻이지요.

 

  • 쫓기면서 흥분하는 꿈

만약 내가 쫓기고 있는데, 흥분을 한다?

이는 나의 실수로 인해서 주위에서 비난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특히 말조심하는 게 좋습니다.

 

어떤 구설수나 비난 등에 휘말리게 된다 해서 힘들 필요는 없습니다.

곧 오해가 풀리게 될 것이고, 좋게 될 것입니다.

  • 살인자에게 쫓기는 꿈

살인자에게 쫓기는 꿈으로는 긴장과 불안정한 상태를 나타냅니다.

꿈속에서 살인자가 나를 쫓아올 때, 현실에서는 내가 긴장감이 들 수 있습니다.

이는 매우 불안정한 상태이기에 나타나는 꿈이지요.

  • 좀비에게 쫓기는 꿈

좀비에게 쫒긴 다하면 현실에서의 나의 몸 상태를 체크해보세요.

이에 따라 평소에서부터 질병과 사고를 조심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귀신에게 쫓기는 꿈

귀신에게 쫓기는 꿈이었다면, 내가 예상하지 못한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귀신은 현실에서는 보이지 않습니다.

이런 비현실적인 존재에게  쫓긴다는 것은, 갑작스러운 사고나 질병 등등에 한번 더 신경을 써주세요.

  • ​이성친구에게 쫓기는 꿈, 직장 상사에게 쫓기는 꿈

이 꿈은 이성에게 애정표현, 그리고 상사가 나를 희롱하는 느낌을 알고

두려워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이는 심리적인 꿈으로 심리상태를 나타내죠.

  • 고양이에게 쫓기는 꿈

꿈속에서 고양이가 나와서 나를 쫒는다.

그렇다면 나에게 불의의 사고 등이 일어날 수 있으니, 사고에 주의하세요.

 

  • 경찰에게 쫓기는 꿈

이 꿈은 내가 계획하고 있는 일과 같은 것들이 좋지 않은 결과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경찰에게 쫓기는 것은 지금 나의 마음이 매우 불안정하다는 것.

즉, 자신이 없고, 지쳐 있다는 것이기에 그런 것이죠.

 

거기에 더해서, 경찰이 쫓는데 나는 잘못이 없다?

그렇다면 더욱 불안한 마음을 대변합니다.

 

  • 호랑이에게 쫓겨 도망 다니는 꿈

꿈속에서 사자나 호랑이가 상징하는 것은 성공이나 권력. 

그리고 단체와 같이 큰일, 내지 명예를 나타냅니다.

이에 따라서, 호랑이에게 쫓겨 도망 다니는 꿈을 꾸었다면,

일이 잘 풀리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내 속 안에 있는 모순된 성격에 시달릴 수 있고, 내가 아닌 다른 성격을 가진 누군가에게 시달릴 수 도 있어요.

  • 돼지에게 쫓기는 꿈

이 꿈은 특히 재물로 인해서, 시끄러운 사건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쫓던 돼지가 사람으로 변했다?  이는 경찰과 같은 사람과의 문제가 생길 수도 있죠.

조심스럽게 지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 불나는 것을 보고 도망치는 꿈

불은 신성함을 나타냅니다.

하지만 감당을 하지 못하고 도망칠 정도로면, 좋은 꿈은 아니라고 볼 수 있습니다.​

 

  • ​사슴이나 토끼가 나오는 꿈

지혜로 재물을 얻게 될 수도 있습니다.

거기에 사슴의 뿔 까지 얻게 되었다면, 의외의 횡재를 노려 볼 수 있겠네요.

 

  • 골치 아픈 일에서 벗어나고자 도망치는 꿈

최근 실패를 경험하시지 않았나요?

정신적인 고통으로 불안하고, 우울하다는 것입니다. 조금 더 활기찬 하루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결혼하는 꿈 해몽(내가? 아는 사람? 기혼자? 다른 사람?)

 

결혼하는 꿈 해몽(내가? 아는 사람? 기혼자? 다른 사람?)

결혼하는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내가 결혼하는 꿈, 아는 사람이 결혼하는 꿈, 아는 사람과 결혼하는 꿈, 기혼자인데, 다른 사람과 결혼하는 꿈. 그리고 억지로 결혼하는 꿈, 다시 결

ars1004.tistory.com

뱀 나오는 꿈 해몽 풀이 해석 (먹는 등)

 

뱀 나오는 꿈 해몽 풀이 해석 (먹는 등)

뱀 나오는 꿈은 참 여러 가지의 꿈이 있습니다. 오늘은 제 뱀 나오는 꿈2탄으로 왔습니다. 그럼 뱀 나오는 꿈 해몽 풀이 해석을 봅시다! 목차 뱀 나오는 꿈 1탄은 여기있습니다. 뱀 물리는 꿈 해몽

ars1004.tistory.com

연예인 나오는 꿈 해몽 정리1 (좋아하는, 유명, 죽는)

 

연예인 나오는 꿈 해몽 정리1 (좋아하는, 유명, 죽는)

연예인 나오는 꿈 해몽 정리 1입니다. 연예인 꿈에는 참 여러 가지 종류의 꿈이 있습니다. 좋아하는 연예인이 나오는 꿈이 있는가 하면, 별로 관심 없는 연예인이 나오기도 합니다. 유명한 연예

ars1004.tistory.com

지금 까지 도망 꿈(쫓기는, 도망치는, 달아나는 꿈) 해몽 의미 풀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https://youtu.be/0RA01VmAY9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