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 꿈 해몽 풀이

벌레 꿈 해몽 풀이2 (죽은, 머리에, 큰, 로또 등등)

반응형

해충이라고 불리는 벌레 잡는 꿈

평소 본인을 골치 아프게 했던 사람이나 일이 해결될 꿈입니다. 질병이 있다면 회복될 수 있겠네요.

 

벌레 꿈 해몽 풀이2 (죽은, 머리에, 큰, 로또 등등)

 

입 속에서 벌레가 나온 꿈

근심 걱정이 사라지고, 무슨 일이든 좋게 풀릴 수 있겠습니다.

 

​모기가 불빛을 향해 날아드는 꿈

이 꿈은 경쟁에서 상대에게 패배할 수 있겠습니다.

 

모기 소리가 크게 들리는 꿈

모함이나 구설수에 휘말릴 수도 있겠네요.

 

벌레가 종아리를 물어 피가 나는 꿈

피는 언제나 옳죠. 재물과 돈이 생길 것이고, 뜻밖의 귀인이 나타나 식사대접을 받을 수 있겠네요.

 

벌레를 먹은 과일을 버리는 꿈

과일에 벌레가 찾아오면 먹을 수 없죠? 현실에서 투자한 일이 뜻대로 풀리지 않을 것 같습니다.

 

벌레에게 물리는 꿈

병에 걸릴 수도 있으니 조심하세요.

 

집 구석에서 나오는 벌레를 모두 잡아 봉지에 넣어 죽이는 꿈

자신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많은 정보를 수집하는 곳에서 일할 수 있게 되겠어요.

 

누에나 벌레가 고치를 만드는 꿈

모임이나 집회 등의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겠습니다.

 

집으로 잠자리가 오는 꿈

이 꿈은 좋은 소식이나 손님이 올 수 있겠네요. 잠자리를 쫓아낸다면 복이 달아날 수 있습니다.

 

바퀴벌레가 나오는 꿈

병에 걸리게 될 꿈이에요. 평소에도 건강 관리에 잘하길 바라겠어요.

 

바퀴벌레가 야채를 갉아 먹는 꿈

이는 재산이 점점 줄어 들수 있고, 어려움을 겪게 될 수 있겠습니다.

 

​돈벌레가 바짓가랑이에서 오르는 꿈

돈벌레는 돈입니다. 가는 곳마다 돈이 몸에 붙겠네요. 재물도 식복도 많아집니다.

 

송충이가 붙는 꿈

이는 소식이 끊겼던 지인에게 소식을 듣거나, 누군가의 부고를 받게 될 수 있겠습니다.

 

옷장에 돈벌레가 가득 차있는 꿈

이는 아주 큰 돈을 얻게 될 것입니다. 안정이 오고, 풍요로워지겠네요.

 

지렁이를 보는 꿈

재물이나 명예가 올라가는 꿈입니다.

 

벌레가 몸에 붙어있는 꿈

이는 실패를 경험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병도 걸릴 수 있겠네요.

 

내가 마실 우유나 과일 주스에 벌레가 빠지는 꿈

불쾌한 일을 당할 수 있습니다.  모임에 참석하지 못할 수도 있어요.

 

날아다니는 벌레꿈

가정에 행복이 오는 꿈입니다. 가족이 건강해질 수 있는 꿈이에요.

 

몸에서 벌레가 나오는 꿈

자신이 걱정했던 일들이 순조롭게 술술 풀릴 것을 암시하는 좋은 꿈 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파리가 모여드는 꿈

일이 잘 풀리지 않을 수 있겠네요.

 

자신이 개미집을 뭉개 버리는 꿈

가정에 사소한 일로, 불화가 생기고 집안이 시끄러워질 수가 있겠네요.

 

돈벌레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재산이 증식되고, 작품 창작을 할 수도 있겠습니다.

 

작은 벌레를 죽인 뒤에 나온 피가 냇물처럼 흐르는 꿈

이는 추진 중이던 작은 일인데, 막대한 돈이 생길 수 있겠습니다.

 

귀에서 벌레가 나오는 꿈

이는 걱정했던 일들이 잘 풀리겠습니다. 마음의 평화가 찾아오겠네요.

 

꽃에 진딧물이나 벌레가 붙어 있는 꿈

이는 좋은 일에서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도 있겠습니다.

https://youtu.be/xVgeBFkqaZc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