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 꿈 해몽 풀이

사람 죽이는 꿈 해몽 풀이 해석 (칼, 도망, 독약 등등)

반응형

칼로 사람 죽이는 꿈에는 어떤 풀이가 있을까요?

현실에서 살인은 잘못 된 것입니다. 하지만 해몽에서는 좋은 의미로도 해석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무조건 길몽으로 풀이 되는것은 아니지만, 대체적으로 길몽이죠.

 

일단 기본적으로 사람 죽이는 꿈 해몽 풀이 해석으로 가보겠습니다.

다른 것들도 있습니다.

사람-죽이는-꿈

사람 죽이는 꿈 해몽 풀이 해석 (칼, 도망, 독약 등등)

  • 칼로 사람 죽이는 꿈

이 꿈의 의미는 성취하고자 했던 일의 성취를 나타납니다.

그리고 자신을 억압하고 있었던, 주변 환경으로부터의 탈피를 의미하죠.

합격이나 취업등으로 풀이를 할 수 있습니다.

 

  • 사람을 죽이고 경찰에 쫓기는 꿈

이는 무언가 해놓은 일이 불안한 심리상태를 의미합니다.

시험에 떨어질 수 있겠거나, 하고 있던 일이 수포로 돌아갈 수 있겠네요.

 

  • 생명체를 죽이는 꿈(사람, 동물)

이는 자신에게 주어진 일을 잘 처리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 다시 살아나서 도망치는 꿈

이는 해결되었다고 생각했던 문제가 다시 문제가 생깁니다.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하는 일이 생길 수 있겠네요.

 

  • 살인자를 잡기 위해 노력하는 꿈

이는 자신을 여러모로 도왔던 사람에게 대접할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사례를 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 목을 매달아 자살하는 꿈

뭔가 정말 안 좋아보이지만.. 운수가 트이게 되는 꿈입니다.

앓았던 병이 좋아 질 수도 있습니다.

 

  • 사람을 죽이고, 정당방위를 주장하는 꿈

이는 노력해서 어떤 목표를 달성하게 됩니다.

하지만 그 성과에 대해서는 구설수가 있겠네요.

 

  • 독약을 마시고 자살하는 꿈

일거리의 성과를 암시합니다. 업무에 있어서 조금 더 논리적일 필요가 있겠네요.

 

  • 가깝게 지내던 사람을 무자비하게 죽이는 꿈

남들이 할 수 없는 어려운 일을 시원하게 처리할 것입니다.

자신도 평소 생각치 못했던 의외의 방법으로 처리할 수 있어요.

 

  • 사람을 자비없이 죽이는 꿈

원하는 업무, 사건이 통쾌하게 처리될 것입니다.

성취감을 얻게 될 것입니다.

 

  • 무고한 사람을 죽이는 꿈

업무나 일이 일사천리로 순조롭게 진행될 것입니다.

큰 성과를 얻을 암시입니다.

  • 죽은 사람의 피가 내 옷에 묻는 꿈

이는 재물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 살인 현장을 목격하는 꿈

살인 현장을 목격한 다는 것은, 직간접적으로 연결된 일들을 모두 성취하게 될 꿈입니다.

 

  • 사람을 치어 죽인 꿈

사업체나 직장과 같은 일하는 곳이, 자신으로 인하여 크게 번창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 자신을 해치려는 적을 죽이는 꿈

이는 방해자까지 있는 힘든일을, 무사히 성사시키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 두사람을 단칼에 베어 죽인 꿈

이는 한 가지 방법으로, 두 가지 일을 단박에 성사시키게 될 것 같네요.

 

  • 살생을 하고, 양심의 가책을 받는 꿈

해놓았던 일이 깔끔하게 처리되지 않았습니다.

그로인해 사람들로부터 비난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칼로 사람을 찔렀는데 죽지 않는 꿈

흉몽입니다.

일이나 업무가 어렵게 잘 풀리지 않을 것이고, 오히려 구설수에 오를 것 같네요.

 

  • 총 한방을 쏴서, 두 사람을 한꺼번에 죽이는 꿈

일거양득입니다.

한가지 방법으로, 두가지의 일이 동시에 성취하게 될 것입니다.

 

  • 다른 사람이 살인하는 것을 보는 꿈

자신의 일이, 어떤 기관, 다른 곳에서 성취되겠네요.

 

  • 다른 사람에게 살해당하는 꿈

자신이 처리해야 할 일이, 다른 이에 의해 처리 될 것입니다.

이루어지는 것으로 길몽입니다.

https://youtu.be/nUJnW-DAYPw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