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 꿈 해몽 풀이

(죽는, 초등학교, 싸우는, 결혼하는) 동창 꿈 해몽 풀이

반응형

동창 만나는 꿈은 어떤 의미일까요? 또 동창 중에서도 초등학교 동창은 또 어떻고 말이죠? 기본적으로 동창을 만나는 꿈은 좋은 의미를 나타냅니다. 좋은 소식이 나오거나, 새로운 것을 하게 되는 꿈을 의미하죠. 또 친한 친구라면 더 좋은 길몽을, 그리고 친하지 않은 친구라면 좋지 않은 것을 의미할 확률이 크다고 합니다. 그리고 동창 꿈에도 참 다양한 꿈이 있죠? 동창회를 할 수도 있고, 죽은 동창이 죽을 수도, 다시 살아날 수도 있습니다. 꿈은 이처럼 다양한 꿈들을 제공하죠. 동창 꿈에는 어떤 다양한 꿈들이 있을까요? 오늘은 동창 꿈입니다. 시작하겠습니다.

(죽는, 초등학교, 싸우는, 결혼하는) 동창 꿈 해몽 풀이

  • 동창회 하는 꿈

동창회 하는 꿈으로는 실제로 모임에 참석하게 될 일이 생길 수 있거나, 중요한 업무의 회의를 하게 될 것입니다.

  • 죽은 동창이 다시 살아나는 꿈

죽은 동창이 다시 살아나는 꿈으로는 순조롭지 못했던 일, 사업이 이제는 좋은 방향으로 가게 될 것입니다.

  • 동창이 죽는 꿈

동창이 죽는 꿈으로는 현실에서는 그 동창이 크게 성공했을 수 있겠네요.

  • 동창과 여행 가는 꿈

동창과 여행 가는 꿈으로는 빠른 시일 내에 동창회에 참석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 초등학교 동창을 만나는 꿈

초등학교 동창을 만나는 꿈으로는 지금 지쳐있고 동심으로 돌아가고 싶은 자신의 마음. 상태를 나타내는 꿈입니다. 과거 동심을 그리워 하는 꿈이네요.

  • 동창 만나는 꿈

동창 만나는 꿈으로는 학창 시절에 친한 동창을 만나게 되거나,  반가운 손님이 찾아올 수 있는 꿈으로, 평소에 하고 싶었던 일을 하게 될 수 있겠습니다.

  • 동창 나오는 꿈

동창 나오는 꿈으로는 사이가 좋았던 동창이라면, 기쁜 소식. 그리고 귀인을 만나게 됩니다. 그로인해서 도움을 받게 될 수도 있죠. 반면에 사이가 나빴던 동창을 봤더라면, 경쟁상대와 경쟁을 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 동창과 싸우는 꿈

동창과 싸우는 꿈으로는 현재 지금 하고 일에서 파트너와 다툼, 그리고 헤어짐이 있을 의미입니다. 반면에 동창과 싸우다가 둘 중에 누군가가 피가 흘렀다? 그렇다면 행운이 찾아오게 됨을 의미하고, 그로 인해서 큰 성과를 얻게 됨을 말합니다.

  • 동창이 결혼하는 꿈

동창이 결혼하는 꿈으로는 동창이 미혼자라면 결혼함을 의미합니다. 기혼자라면 좋은 직장에 취직하게 되겠네요. 이 꿈은 동창을 의미하는 꿈이겠습니다.

  • 동창과 결혼하는 꿈

동창과 결혼하는 꿈으로는 지금의 상황에서 벗어나고 싶음이 나타나는 꿈으로, 지금 자신이 처한 환경에 대한 불만이 있고, 변화되기를 바라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 동창과 밥 먹는 꿈

동창과 밥 먹는 꿈으로는 자신이 속해있는 조직에서 좋은 대인관계를 쌓아감을 의미합니다. 또한 자신에게 도움이 될만한 인맥이 생길 수 있겠네요.

  • 동창에게 괴롭힘 당하는 꿈

동창에게 괴롭힘 당하는 꿈으로는 지금 자신의 친구들과 좋은 관계를 유지함을 나타냅니다.

  • 동창끼리 싸우는 꿈

동창끼리 싸우는 꿈으로는 자신의 덕으로 동창들끼리 서로 서로 친해질 수 있겠습니다.

  • 자신이 동창의 애인과 결혼하는 꿈

자신이 동창의 애인과 결혼하는 꿈으로는 자신이 속해있는 조직에서 갈등이 발생하겠습니다. 이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동창이 자신의 애인과 결혼하는 꿈

동창이 자신의 애인과 결혼하는 꿈도 같은 의미의 꿈으로, 자신이 속해있는 조직에서 갈등이 발생함을 의미합니다.

  • 동창과 사귀는 꿈

동창과 사귀는 꿈으로는 연애운이 높아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 동창과 키스하는 꿈

동창과 키스하는 꿈 역시 연애 운이 높아지고 있고, 좋은 감정을 가졌던 동창이라면 자신의 감정이 드러남을 나타내는 것이고 누군가로부터 접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