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 꿈 해몽 풀이

애완동물, 반려동물 꿈 해몽 풀이

반응형

애완동물 꿈은 기본적으로 애정의 대상입니다. 그렇기에 꿈에서 애완동물이나 반려동물이 나온다면 사랑받고 싶은 욕구와 같은 것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죠. 또한 순종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이에 따라 내가 순종적인 것에 불만. 즉 이성친구의 답답함이나 직장상사의 압박감이 심해지는 경우가 있을 수도 있겠죠. 이처럼 애완동물, 반려동물 꿈에는 다양한 꿈들이 존재하고, 다양한 해석들이 존재합니다. 그럼 애완동물 반려동물 꿈 해몽 풀이에 대해서 들어가 보겠습니다.

 

  • 애완동물이 죽는 꿈

애완동물이 죽는 꿈으로는 나의 애완동물이나 소중한 것을 잃는 것에 두려움이 나타난 것입니다. 두려워하는 이유가 있을 터이니 한번 확인해보세요. 왜 두려워 하고 있을까요? 혹시 애완동물이나 소중한 것이 아파하기 전일까요?

 

  • 애완동물이 사라지는 꿈

애완동물이 사라지는 꿈으로는 지금의 대인관계에 문제가 있어, 현 상황을 벗어나고 싶어 하는 암시가 있습니다. 지금의 대인관계를 벗어나고 싶어 할지 모르겠네요.

 

  • 애완동물이 아픈 꿈

애완동물이 아픈 꿈으로는 인간관계에서 문제가 생김을 암시하겠습니다. 또한 애완동물의 건강을 걱정하는 마음의 표현이 나타나기도 합니다. 나의 인간관계를 한번 뒤돌아보시길 바라겠습니다.

 

  • 애완동물을 학대하는 꿈

애완동물을 학대하는 꿈으로는 혹시 지금 자신보다 약한 사람에게 공격적인 행동을 취하고 있는지 한번 생각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럴 생각이 없더라도 무의식적으로 은연중으로 나타나고 있을 수 있으니, 한번 조심스럽게 생각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 애완동물에게 물리는 꿈

애완동물에게 물리는 꿈을 꾸셨다면, 회사나 직장과 같은 곳에서 자신보다 아랫사람에게 한방 얻어맞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분명 원인이 있을 터이니, 평소에 언동을 함부로 하였다면 배려하는 마음을 가지시면 좋겠습니다.

 

  • 애완동물이 미쳐있는 꿈

애완동물이 미쳐있는 꿈. 즉 광견병이라든가의 모습은 불만을 의미하는 것으로, 가까운 사람에게 불만이 쌓여 터놓고 이야기하고 싶어 하는 것일지도 모르겠습니다.

 

  • 애완동물이 말을 하는 꿈

애완동물이 말을 하는 꿈은 지금 자신이 가지고 있는 문제를 해결하는 좋은 방안이 될 수 있습니다.

 

  • 애완동물이 우는 꿈

애완동물이 우는 꿈으로는 당신이 누군가에게 필요한 존재라는 것을 의미하는 것으로, 당신의 성장이나 인기가 좋아짐을 나타내는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애완동물을 혼내는 꿈

애완동물을 혼내는 꿈으로는 지금 누군가를 복종시키고 싶은 욕망의 표현으로, 자기중심적인 모습에 대한 경고라고 생각하셔도 좋습니다.

 

  • 애완동물을 안는 꿈

애완동물을 안는 꿈으로는 그 애완동물이 약해짐을 의미합니다. 건강상에 문제가 생겼을 수도 있으니 한번 확인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 훈련된 애완동물 꿈

훈련된 애완동물이 나오는 꿈으로는 내가 지금 누군가의 손 안에서 완전하게 놀아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성교제 간의 답답함을 느끼고 있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 죽은 애완동물이 나오는 꿈

죽은 애완동물이 나오는 꿈으로는 내가 불안할 때 많이 꾸기 쉽습니다. 최근에 내가 애완동물을 잃었다면 마음의 상처를 극복하려는 마음에서 나온 것일 수도 있습니다.

 

  • 애완동물이 출산하는 꿈

애완동물이 출산하는 꿈으로는 새로운 일의 시작 그리고 기회의 방문이라고 이야기할 수 있겠습니다. 이는 길몽이라고 할 수 있지만, 만약 애완동물이 나이를 많이 먹었다면 질병의 우려도 있겠습니다.

 

  • 애완동물을 선물 받는 꿈

애완동물을 선물 받는 꿈으로는, 좋지 않은 일들이 일어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특히나 받았던 애완동물이 건강하지 못하였다면, 질병이 생길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꿈들은 큰 의미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단순 과거에 받았던 애완동물 기억의 반복일 확률이 매우 높죠.

 

  • 새로운 애완동물을 기르는 꿈

새로운 애완동물을 기르는 꿈으로는 내가 누군가에게 종속되어 감을 의미합니다. 이는 이성친구에게 답답함이나, 상사에게 압력이 강력해짐을 의미하죠. 

 

  • 귀여운 애완동물을 기르는 꿈

귀여운 애완동물을 기르는 꿈은 당신이 애정을 쏟고 싶어 하는 대상을 추구함을 의미합니다. 누군가에게 사랑받고 싶어 한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 귀여운 애완동물을 보는 꿈

귀여운 애완동물을 보는 꿈은 누군가에게 애정을 요구하는 마음이 드러난 꿈으로, 지금 외로움을 느끼고 있을지 모르겠네요.

 

지금까지 애완동물 꿈을 알아보았습니다. 애완동물 꿈 말고도 여러 꿈들이 있으니, 한번 구경와주세요!!

애완동물 외 여러꿈들

잃어버리는 꿈 해몽 풀이 (신발, 지갑, 가방, 핸드폰, 차, 아이, 돈 등등)

 

잃어버리는 꿈 해몽 풀이 (신발, 지갑, 가방, 핸드폰, 차, 아이, 돈 등등)

잃어버리는 꿈 해몽 풀이 해석입니다. 물건을 잃어버리는 꿈의 기본은 친구나 동료, 재물 따위의 것을 잃어버릴 수 있음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상황에 따라서 여러 잃어버리는 꿈들이 있습니다.

ars1004.tistory.com

대피하는 꿈 해몽 풀이 해석 (재난, 전쟁, 화재 등등)

 

대피하는 꿈 해몽 풀이 해석 (재난, 전쟁, 화재 등등)

대피하는 꿈은 기본적으로 재난으로부터 가능한지, 불가능한지 생각해보셔야 합니다. 무사히 대피할 수 있다면 이는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문제없이 잘 빠져나올 수 있습니다. 반대로 대피할

ars1004.tistory.com

염색하는 꿈 해몽 풀이 해석 (색깔, 위치, 누구??)

 

염색하는 꿈 해몽 풀이 해석 (색깔, 위치, 누구??)

염색하는 꿈은 기본적으로 변화를 원한다는 의미입니다. 하지만 색과 염색 장소에 따라서 모두 다를 수 있죠. 꿈은 내면 깊은 곳을 대표하고 있다고 생각할 수 있기 때문에, 스스로 그렇다고 생

ars1004.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