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 꿈 해몽 풀이

불 나는 꿈 해몽 풀이#1(복권, 로또 사야지?)

반응형

불이 나는 꿈은 대부분 재물운이 크게 번성할 꿈으로 해석됩니다.

아래 꿈들 중에서, 로또나 복권을 사야 하는 꿈을 꾸셨다면, 이번 기회에 한번 사보시는 것도 추천해드립니다. 또한 방향도 정해져 있는 꿈도 있으니, 한번 확인해보세요.

불 나는 꿈 해몽 풀이#1(복권,로또 사야지?)

불이 나는 꿈은 참 대박 꿈이 많습니다. 한번 보겠습니다.

 

  • 불이 나는 꿈

기본적으로 불이 나는 꿈은 재물운이 들어오는 꿈입니다.

 

  • 불이 활활 타오르는 꿈

재물운이 큰 길몽입니다. 또한 연정을 뜻하기도 합니다.

 

  • 바람이 강해서 불길이 더욱 치솟는 꿈

사회적인 도움을 얻어서, 하는 일이 더욱 번성해질 것입니다.

 

  • 불길이 순식간에 번지는 꿈

불길이 강할수록, 주변의 도움을 받아서 사업과 재물운이 들어옵니다.

 

  • 입고 있는 옷에 불이 붙은 꿈

이는 재물운이 매우 커지는 꿈으로, 오늘 로또나 복권을 사는 것을 추천합니다.

 

  • 전기 합선으로 인해서 불이 나는 꿈

이는 나 뿐만 아니라, 나의 행동으로 여럿이 강한 운을 얻을 수 있는 꿈입니다.

 

  • 전기 공사 중 합선되어 폭음과 함께 불이 나는 꿈

이는 진행 중인일이 크게 성공하여,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불길이 치솟는데, 그 속에 사람이 비명 지르는 꿈

복권과 로또를 사야하는 꿈으로, 큰 재물운이 들어옵니다.

 

  • 불길 속 사람을 구해주는 꿈

명예운이 높아져, 유명해질 수 있겠습니다.

 

  • 건물에 불이 활활 타오르는 것을 본 꿈

일이 순조롭게 진행됨을 의미합니다.

 

  • 대도시와 같은 큰 도시가 불타는 것을 보는 꿈

전국과 같은 큰범위로 큰 영향을 끼치는 것이 생겨나게 됩니다.

 

  • 배에 불이 나는 꿈

집과 사업에서 큰 성과를 얻게 됩니다.

 

  • 몸에 불이 붙어 활활타는 꿈.

승진운과 명예운의 길몽입니다.

 

  • 불이 상대방 몸에 붙는 꿈.

이 역시, 일과 사업이 번창하는 꿈입니다.

 

  • 낮잠 중에, 문밖에서 불이 치솟는 꿈.

이는 큰 재물운으로, 복권과 로또를 사는 꿈입니다. 

큰돈을 쓸일이 생길 수도 있지만, 재물운이 더 강합니다.

 

  • 버린 담배꽁초에서 불이 나는 꿈

하는 일이 좋게 성사될 것입니다.

 

  • 난로에 불나는 꿈

자신의 컨트롤 가능한 수준으로, 이루어질 해몽입니다.

 

  • 솥에 불을 붙이는 꿈

명성과 지위가 상승하는 꿈입니다.

 

  • 들에 불이 붙어 타는 꿈

오랜 시간 염원했던 일이 성사되어, 이름을 널리 알릴 수 있습니다.

 

  • 산이나 숲에 불이 나는 꿈

지금 하고 있는 일의 순조로움을 의미하며 길몽입니다.

하지만 너무나도 큰 산불이라면, 자신이 감당할 수 없을 만큼의 큰 운이 찾아오기도 합니다.

최대한 빠르게 열심히 컨트롤할 수 있게 노력하세요.

 

  • 높은 산 일대가 불타는 꿈

이는 국가나 사회적인 경사. 또는 반대로 환난을 의미합니다.

사회에 큰 혼란이 올 수 있습니다.

 

  • 숲에 불이 났는데, 환한 꿈

숲에 불이 났는데, 환해지는 것을 본다면 사업이 융성해질 길몽입니다.

재물을 얻을 수 있겠습니다. 실제로 불조심은 항상 하시고요.

 

  • 산불에 산짐승이 동쪽으로 도망가는 꿈

로또와 복권을 사야하는 꿈으로, 집을 중심으로 동쪽에 있는 복권을 사세요.

반드시 동물들이 달아난 방향으로 복권을 사야 한다고 합니다.

 

  • 돼지우리에 불이 붙은 꿈

돼지가 죽지 않았다면 로또나 복권 1등을 노려볼 수 있는 재물운이고, 

그렇지 않더라도 대박을 치는 재물운 꿈입니다.

 

  • 불이 여러 군데로 옮겨 붙는 꿈

일이나 작품이 선전광고 될 것입니다.

 

  • 전쟁과 같은 것으로 불이나 사람들이 비명을 지르는 꿈

자신과 관련된 일이 잘 성사되어서, 다른 이들이 감동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온 세상이 불바다가 되는 꿈

집안이 융성해지고, 사업는 날로 번창해집니다.

또한 귀인의 도움으로, 풍요로운 삶을 살 수 있습니다.

 

  • 풀밭이나 길다에 불이 번져나가는 꿈

이는 원하는 것이 이루어짐을 의미합니다.

 

  • 연탄에 불이 나는 꿈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생활을 기대할 수 있는 꿈으로, 

작은 행복으로 지속가능하겠습니다.

 

  • 목탄이 터져서, 인명이 다치고 불길이 치솟는 꿈

혁신적인 작품으로, 큰 명예와 이득을 얻게 될 수 있습니다.

 

  • 부엌에서 불이 나는 꿈

급한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 큰 불이 문을 태워버리는 꿈

좋지 않은 꿈으로, 항상 모든 면에서 유의하세요.

 

  • 집에 불이 나는 꿈

길몽 중 길몽으로, 기운이 왕성해진 다는 것입니다.

자신을 둘러싼 모든 일이 좋아지겠습니다.

 

  • 집이 불타는 꿈

복권과 로또를 사기 추천하는 대 길몽입니다.

불꽃이 클수록, 미래가 번창하고, 대 길몽입니다.

 

  • 집에 불이 붙었는데, 어미돼지가 새끼들을 데리고 그 속으로 가는 꿈

복권을 여러 장 사야 하는 꿈이라 합니다.

줄줄이 복권에 당첨되겠습니다.

 

  • 상대 밭에 붙었던 불이, 자기 집으로 옮겨서 붙는 꿈

큰 재물운이 들어오는 꿈으로, 남의 권리 및 재산이 이전되어 부를 이룰 수 있겠습니다.

 

  • 자동차에 불이 나는 꿈

꿈이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기 자신에게 신성한 기운이 온다고 하여,

강한 운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 강물이나 호수에 불이 붙는 꿈

이는 큰 재물운으로, 지위 역시 상승하겠습니다.

 

  • 무덤에 불길이 붙는 꿈

자신의 일이 널리 알려져, 많은 이들이 도움을 받게 되겠습니다.

 

  • 조상의 무덤에 불이 붙는 꿈

이는 가족 중에 환자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 관을 화장할 때에, 불길이 강해지는 것을 보는 꿈

이는 사업이 융성해지는 꿈입니다. 하지만 시체가 타서 재가 있다면, 좋지 않은 꿈입니다.

 

  • 시체를 화장하는데, 불길이 유난히 강한 꿈

이는 사업이 매일 성공가도를 달리며, 성공을 하는 꿈입니다.

 

 

 

반응형